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5)
마사 쿰 - 케냐의 여성 정의가 어떻게 그 역경을 극복했는지 '파이어브랜드의 개혁가 Martha Koome은 Keny를 첫 여성 대법원장으로 임명했다. 그녀는 61세의 우후루 케냐타 대통령이 케냐 사법위원회(JSC)가 생방송 시청자들 앞에서 인터뷰한 후보 10명 중 1위를 차지한 지 불과 몇 주 만에 대통령에 의해 임명됐다."이 여자는 신선한 공기를 마셔요. 그녀는 질문을 받은 방식대로 대답하고 실제로 그녀 자신의 전문 도장을 찍습니다."라고 한 사람이 유튜브에서 그녀의 연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녀의 인터뷰 동안, 그녀는 일부다처제 가정에서 케냐 동부의 메루에서 자라난 그녀의 어려운 경험을 언급했습니다 - 그녀는 식민 통치가 끝나기 3년 전인 1960년에 태어났습니다. "저는 진정한 의미의 마을 주민입니다. 나의 부모님은 농부였고 우리는 두 어머니로부터 18명..
삼성은 갤럭시폴드와 S10 5G를 출시할 것이다. 오픈 화면 공개 삼성은 5G 갤럭시 S10 단말기 및 다른 3대의 갤럭시 S10 모바일과 함께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폴드를 공개했다. 폴드는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이른 두 달 만에 판매에 들어갈 것이다. 갤럭시 S10 5G는 비접 이식 전화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데이터 속도가 빨라질 것을 약속한다. S10 라인업에는 저비용 모델의 도입도 포함된다. 삼성은 앞서 S9 계열의 가격이 '예상보다 낮은 매출'에 기여했음을 인정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가 개통돼 태블릿 같은 7.3인치(18.5cm)의 디스플레이를 만들며 최대 3개의 앱을 한 번에 실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 데모에서는 기기가 이전 폴더블 폰인 Royoles FlexPai의 경우보..
북한: 연락사무소 철거의 배경은 무엇인가? '북한은 위기를 조성하고 있을 수 있다' - '김정은과 폭탄: 북한의 생존과 억지'의 저자인 안키트 판다 북한이 남한과 공동 연락사무소를 철거하겠다는 협박에 따라 전 세계에 경종을 울리고 있다. 이번 사무소 설립은 엄밀히 말하면 아직 전쟁 중인 남북 정상이 만나 관계 개선을 시도하자 2018년 산적한 화해 행보의 일환이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2019년 만난 뒤 북한이 핵을 포기할 희망이 생겼다. 하지만 그 유명무실했던 정상회담에서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최근 몇 달 동안, 어떤 사례도 없다고 주장하는 북한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의 현실과 그것의 경제 상황을 둘러싸고 격렬한 추측이 있어왔다. 김정은의 건강 상태와 대중들이 필요하다면 김정일의 누이동생을 대신할 준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