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C 하드웨어 전문 블로그입니다.


PEN E-P2’ 스타일이 돋보이는 파격적인 TV광고 온에어

강렬한 블랙 카리스마로 PEN의 매력 발산

‘PEN E-P2’ 스타일이 돋보이는 파격적인 TV광고 온에어


지난해 7월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을 선보인 이후 유례없는 매진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올림푸스한국이 PEN E-P2를 선보이며, 보다 강렬한 컨셉의 TV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해 하반기 카메라 시장에서 최고의 이슈 제품으로 인기를 모았던 ‘PEN’은 작년 7월 처음 출시된 이래, 예약판매와 정식 판매 물량들이 모두 단 몇 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하고, 포탈사이트의 인기 검색어 1위를 유지할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작년 12월 E-P2가 출시되면서 2번에 걸친 예약판매가 모두 당일날 동나면서 E-P1과 함께 베스트 히트 제품 대열에 단번에 올라섰다. 이번 E-P2는 기존 E-P1의 획기적인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세련된 블랙바디를 내세우고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업계 최고의 해상도를 자랑하는 144만 라이브 파인더가 탑재되어 있어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1월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TV에 동시 방영되고 있는 PEN E-P2 광고는 ‘카메라로 스타일을 살리고 패션을 완성한다’는 메시지를 통해 PEN 등장과 함께 카메라 구매자들의 달라진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품의 기능적 특징을 강조해 온 기존 광고와는 달리 대단히 절제된 구성으로 오직 영상미로 제품의 아름다운 속성을 강조하며 PEN의 매력을 블랙의 강렬한 화면 안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미 지난 PEN E-P1의 광고를 통해 파격적인 영상을 선보인 바 있는 올림푸스한국은 이번 광고에서는 블랙과 수트를 소재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전해지는 PEN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했다.

매혹적인 바디라인과 함께 눈빛에서는 강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여성 모델이 어두운 화면 속에서 블랙 수트를 힘차게 돌려 입으면, 검은 수트는 허공을 돌며 빛과 함께 아름다운 물결을 이룬다. 수트는 그녀의 바디라인에 꼭 맞게 입혀지고, 모델이 블랙 컬러의 PEN E-P2를 꺼내 보이는 장면으로 마무리되는 광고는 블랙 화면과 가죽 수트, 스타일리쉬한 흑인 배우가 PEN과 함께 노출됨으로써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기존 IT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영상미와 수트를 입는 흑인 여배우의 강렬한 카리스마, 광고 중간에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BGM 등은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PEN만의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삼박자를 모두 갖추었다는 평가다.

이번 광고에서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여성 모델은 현재 뉴욕에서 패션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텐쉬 헤일(Gatensh Hail)이다. 올림푸스측은 PEN의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와 어울릴 수 있는 모델을 섭외하기 위해 전 세계 모델 에이전시를 접촉하는 등 많은 시간을 투자한 결과 최종적으로 미국의 패션 모델인 가텐쉬 헤일이 낙점됐다는 후문이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박상호 부장은 “PEN은 이미 사람들의 머리 속에 추억을 기록하기 위한 기기로서 만족되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강조하기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서 인식되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 인식을 반영해 PEN 광고 또한 기존 카메라 광고에서 벗어나 보다 세련된 영상미를 강조함으로써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해 가는 PEN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부각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신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PC 하드웨어]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신고
-->
Posted by 네베르쩨바



달력

«   2017/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Statistics Graph
오늘 방문자 : 416
어제 방문자 : 1,229
전체 방문자 : 6,741,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