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C 하드웨어 전문 블로그입니다.


올림푸스한국, PEN E-P2 예약 판매 실시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카메라, 한정 수량으로 미리 만나보세요”
올림푸스한국, PEN E-P2 예약 판매 실시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은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PEN의 두 번째 야심작 PEN E-P2의 공식 출시에 앞서 오는 12월 3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1000대 한정으로 진행될 이번 예약판매는 올림푸스 직영점인 강남점, 코엑스점을 비롯해 올림푸스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www.miodio.co.kr)를 통해 판매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이번 예약판매 구매자를 위해 한정으로 특별 제작된 ‘PEN 메탈스티커 및 손목&핑거 스트랩, 4GB SD 메모리카드’로 구성된 PEN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를 특별 증정한다.
 

PEN은 스타일리쉬한 바디 디자인과 DSLR급 성능을 자랑하며, 지난 7월 출시와 동시에 전세계 시장에서 매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PEN E-P2는 E-P1의 디자인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제품에 없었던 144만 화소의 라이브 파인더를 추가해 보다 DSLR 카메라의 느낌을 강화한 것이 특징.

올림푸스한국은 PEN E-P2가 업계 최고 수준의 고화소 라이브 파인더를 탑재함으로써 DSLR 카메라 시장에서 좀 더 강력한 시장 확대 전략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144만 화소의 라이브파인더는 전자식 뷰파인더이면서도 깨끗한 화질과 해상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비구면렌즈 4매를 채용함으로써 피사체 중심부뿐 아니라 주변부까지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기존 전자식 뷰파인더 제품 중 최고의 해상도를 자랑하는 이번 라이브파인더는 흡사 영화를 보는 듯한 선명한 화면으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어, 피사체에 따른 섬세한 촬영이나 화각에 따른 상황별 구도를 잡는데 있어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PEN E-P2의 예약판매는 14-42mm전용 렌즈 킷과 17mm 전용렌즈 킷 각각 500대씩 한정 판매 형태로 진행되며, 국내 출시 가격은 EVF (라이브파인더) 포함하여 렌즈 종류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29만 8천원으로 결정되었다. 이번 국내 출시가격은 일본 내 출시가보다 약 25만원이나 저렴하고 각 해외 국가별 출시가격 가운데서도 가장 경쟁력 있는 수준으로 결정되었다.

한편, 올림푸스는2010년 상반기에는 18-36mm (35mm환산기준) 초광각 줌 렌즈와 광학 10.7배 범위의 화각을 갖는 28-300mm(35mm환산기준) 울트라 광학 줌 렌즈를 출시하는 등 초소형 PEN 전용 렌즈군도 출시한다. 또한 기존의 E-P1의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여PEN라인업 모델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차별화하고, PEN을 가진 고객들이 차별화된 카메라문화를 새롭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접점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의 영상사업본부장 권명석 상무는 “콤팩트 카메라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최근 PEN과 같은 새로운 컨셉의 하이브리드형 카메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PEN E-P2의 출시와 함께 전용 렌즈 확대 및 프리미엄급 악세서리 개발을 통해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에서 고객들이 새로운 카메라 문화를 창출하고 다양한 문화 코드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Olympus PEN E-P2 소개]
홈페이지 : www.penstyle.co,kr
블로그: http://blog.olympus.co.kr/
 

PEN E-P2에 추가된 라이브 파인더는 144만 해상도로 현존하는 전자식 뷰파인더 중 최고 수준의 해상도 및 응답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해상도가 높기 때문에 별도의 확대 작업 없이도 매뉴얼 포커스 기능만 사용하면 초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 새로 확장된 아트필터 기능은 컬러와 콘트라스트를 강조하며, 배경 위에 모형을 설치한 듯한 느낌을 주는 디오라마(Diorama)필터, 컬러와 콘트라스트를 급격히 변화시켜 비사실적인 변화를 주는 크로스 프로세스(Cross Process) 필터가 추가됐다.  (참고-http://blog.olympus.co.kr/110074192664)

이외에도 팝아트, 소프트포커스, 엷고 은은한 컬러, 라이트 톤, 토이포토, 거친필름 등 기존 E-P1에서 지원되었던 6가지 아트필터 효과는 그대로 지원하며, 고화질 HD 동영상을 촬영할 때 아트필터를 적용할 수 있어 영화를 찍는듯한 다양한 창의적인 동영상 효과 구현이 가능하다. (참고-http://blog.olympus.co.kr/110074635442)

한편, E-P2에 새롭게 도입된 화상모드인 i-ENHANCE 기술은 일반적인 색감의 사진을 더욱 생생하고 강렬한 느낌으로 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별도의 후보정 없이도 훨씬 선명하고 인상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1,230만 화소의 고속 Live MOS 센서와 트루픽 V(5) 이미지 프로세서를 채용하여 DSLR 카메라와 동일한 수준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고속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우수한 노이즈 제거 처리 능력으로 고감도 촬영에서도(높은 ISO에서도) 피사체의 디테일을 그대로 유지하여 고해상도 이미지 퀄리티를 구현한다. 또한 4:3, 3:2, 16:9, 6:6의 멀티종횡비를 통해 이미지의 구성을 최적화시킨다.

이 밖에도 e-Portrait 기능을 내장하여 인물 사진 촬영 시 피부를 더 부드럽고 뽀얗게 표현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피부 트러블 없는 깨끗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포토샵이 필요없는 최적의 인물사진을 표현할 수 있으며 고화질 HD TV에 연결해서 사진을 감상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얼굴 인식 기능과 연동하여 최대 8명까지 동시에 피부 보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움직이는 물체를 계속 따라 다니며 포커스를 맞추는 AF 트래킹 기능으로 움직이는 피사체를 또렷하게 잡아줄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이 외에도 PEN E-P2는 여러 장의 사진을 오버랩 시키는 다중노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 작은 바디에 최적화 된 소형 먼지 제거 시스템 (SSWF) ▲ 자동 화이트 밸러스 맞춤 기능 ▲ 수직/수평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지털 수준계 등을 장착했다.

또한 올림푸스 카메라의 대표적 기능 중 하나인 손 떨림 방지 기능(IS, Image Stabilization)을 본체에 내장함으로써 야간 촬영, 실내 및 망원 촬영 시 흔들림 없는 이미지 촬영을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높은 휴대성과 함께 렌즈의 부피를 더욱 작게 만들 수 있어 다양한 렌즈를 쉽게 휴대할 수 있다는 초소형 렌즈 교환식 카메라 특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신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PC 하드웨어]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Posted by 네베르쩨바



달력

«   2017/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Statistics Graph
오늘 방문자 : 828
어제 방문자 : 1,370
전체 방문자 : 6,812,431